11. 패션 촉진수단들 by bijou

1. 홍보 : 제품이나 상품을 매체를 통해 알림으로써 소비자 반응 자극
-PR :  홍보보다 넓은 개념(로비 중요)
-홍보수단 : 웹사이트, 보도자료, 사회문화활동, 정기간행물


2. 판매원역할 : 관계마케팅 형성


3. 촉진
VMD : 전반적 목표
디스플레이 : VMD 한 갈래, 시작적 상품표현


덧글

  • 지나가다 2014/06/15 01:21 # 삭제 답글

    혹시 밸리 도배중이신 거 아세요?
    밸리는 공개게시판 같은 거라 포스팅 하실때 꼭 선택 안하셔도 되요
  • bijou 2014/06/16 00:37 #

    이런 몰랐네요
댓글 입력 영역